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8

Delphi Compiler Versions Delphi Compiler Versions The following table lists the version number associated with each release of Delphi compilers, beginning with Turbo Pascal 4.0 and ending with the current version of the compiler:Delphi conditional VERProductProduct VersionPackage VersionCompiler VersionVER320Delphi Tokyo / C++Builder Tokyo (Delphi:Win32/Win64/OSX/iOS32/iOS64/Android) (C++Builder:Win32/Win64/OSX/iOS32/iO.. 2017. 9. 28.
세계 유명 축구 서포터스 그라운드 밖의 멋진 대결. 축구응원전은 선수들에게 힘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만큼 성장했다. 열정이 지나쳐 간혹 폭력사태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경기장에 울려퍼지는 뜨거운 함성과 다채로운 응원전은 월드컵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의 하나. 각국의 서포터스들은 대표팀 유니폼과 국가를 상징하는 여러 응원도구로 2002한·일월드컵을 준비하고 있다. 특색 있는 주요응원단을 꼽아봤다. ▲서포터 문화의 메카-이탈리아 현대 서포터 문화의 메카 이탈리아. 대형 현수막,조명탄,연막탄에서부터 깃발 각종 천 등으로 화려하게 무장한 응원방식은 이탈리아에서부터 시작돼 중남미 그리고 동유럽,북유럽에까지 퍼져나갔다. 영국 서포터들의 응원방식이 육성으로 함께 부르는 웅장한 응원가로 대표되는 ‘청각적’.. 2017. 9. 27.
NI-DAQmx와 Microsoft Windows의 호환성 Windows Embedded XP로 작업하려니 조건이 까다롭기도 하고드라이버 설치시 에러가 나기도 하고 어렵네요....다 경험이 되려나요. NI-DAQmx와 Microsoft Windows의 호환성작성일: 11월 08, 2016 | 0 평가 | 0.00 총점 5 | Read in English | 인쇄개요이 문서는 Microsoft Windows OS를 지원하는 NI-DAQmx 하드웨어 드라이버에 대해 설명합니다. OS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또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변경하거나 이동하려는 경우 이 정보를 참조하여 올바른 버전을 설치하십시오. 호환되지 않는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에러가 발생하게 되어, 사용자 디바이스의 드라이브를 인식 또는 감지하여 찾지 못하게 되거나 Windows 장.. 2017. 9. 27.
MB국정원, KBS·MBC 간부사찰·퇴출..'방송장악' 총지휘 했네 했어. 언론 장악 했어. 소인배 이명박! [단독] MB국정원, KBS·MBC 간부사찰·퇴출..'방송장악' 총지휘 http://v.media.daum.net/v/20170918050605935 2017. 9. 18.
피그말리온의 사랑 피그말리온의 사랑 피그말리온은 여자의 결점을 너무나도 많이 보았기 때문에 마침내 여성을 혐오하게 되어 한평생 독신으로 지내기로 결심하였다. 피그말리온은 조각가였다. 그래서 훌륭한 솜씨로 상아로 입상을 조각하고 있었는데,그 작품의 아름다움은 살아 있는 여자 따위는 접근도 할 수없는 것이었다. 그것의 겉모양은 완전한 처녀의 모습으로, 정말 살아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의 기술이 완벽했기 때문에 그 작품은 사람의 손으로 된 것이 아니라, 자연의 창조물처럼 보였다. 피그말리온은 자기 자신의 작품에 감탄한 나머지 자연의 창조물같이 보이는 이 작품과 사랑에 빠졌다. 그는 그것이 살아 있는 것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려는 것처럼, 종종 손을 조각 위에 대보았다. 손을 대보기는 했지만, 그것이 단순한 상아에 불과하다고는 믿.. 2017. 9. 15.
여성의 평생 생리 일수? 여성의 평생 생리 일수? 인터파크는 여성이 일생동안 약 500회, 날수를 모으면 7~8년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소위 '마법'에 걸려 지내게 되며, 우리나라 여성들이 사용하는 생리대는 연간 약 23억개, 금액으로는 3천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003년 11월 내용. 2017. 9.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