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65

민물 참게 사육방법 민물 참게 사육방법 출처: 위키백과 물높이는 10~15cm 정도로 해주시고 바닥엔 여러가지로 해보았지만 모래가 가장 좋습니다 물풀도 넣어 주면 좋긴 하지만 녀석들이 뜯어먹어 물갈이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돌은 물밖으로 나오게 넣어 주시고 (녀석들 쉼터 또는 은신처) 먹이는 여러가지 다 잘먹는 잡식성 이지만 자연 상태의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좋아하는 먹이로는 민물새우나 무지개 빛 나는 피라미 를 좋아하고 그것이 구하기어려울 때는 쏘시지나 햄.. 치즈는(물이 금새 오염되서 권하지 않습니다) 멸치 그리고 야채종류 상치 밥풀데기등등.. 먹이는 항상 물에 가라 앉아야 합니다 그래야 먹이 섭취가 용이하고 물에 오염을 줄일수 있습니다 멸치는 물에 담가 두었다가 주면 좋습니다. 수질에 상당히 민감해서 물관리가 제일 중.. 2018. 10. 31.
민물 참게의 생태 참게 [Chinese mitten crab] 절지동물 십각목(十脚目) 바위게과의 갑각류. 학명 : Eriocheir sinensis 분류 : 십각목 바위게과 부속지수 : 10개(가슴다리) 크기 : 갑각길이 약 63mm, 갑각너비 약 70mm 생식 : 난생 서식장소 : 바다에 가까운 하천 유역 분포지역 : 한국·중국 출처: 위키백과 갑각길이 약 63mm, 갑각너비 약 70mm이다. 갑각은 둥근 사각형이다. 이마에는 납작하고 삼각형인 이모양 돌기가 4개 있다. 갑각의 옆가장자리에는 눈뒷니를 포함하여 4개의 뾰족한 이모양 돌기가 있는데 뒤로 갈수록 작아진다. 갑각 윗면은 약간 볼록하고 H자모양 홈이 뚜렷하다. 갑각의 모든 모서리에는 알갱이들이 촘촘히 널려 있다. 양 집게다리는 대칭을 이루며 억세고 가시가 있다.. 2018. 10. 31.
새만금에 태양광·풍력 등 4GW급 신재생에너지단지 조성 새만금에 태양광·풍력 등 4GW급 신재생에너지단지 조성 이미 오래 전부터 새만금 사업 추진해오던게생태계 파괴 등등의 이유로 무산되어 미뤄오다가경제 일자리, 성장률 등등의 이유로 SOC 활성화의 하나로선택하게 된 것 같다.GDP 상승 및 대체에너지 효과 일자리 창출 등의 성과는 가질 수 있지만생태계 파괴나 지역주민들의 반대 등이 있겠다. 긍정적인 효과를 더 생각해서 만들었으면 한다.이 곳이 성공적인 성과를 내면다른 방조제 같은 지역에 풍력, 태양광 더 설치하고 일자리 만들고 등등 사업을 추진하겠지. 2018. 10. 30.
성에 관한 꿈 성에 관한 꿈 ※ 꿈풀이 - 성교 ▷ 강간에 성공해서 만족해 한 꿈 ~ → 자기에게 주어진 일에 대해서는 강압적으로라도 성취시키나 큰 만족감은 맛보지 못해 심적 고통을 받게 된다. ▷ 교미를 하고 있는 동물을 감상한 꿈 ~ → 어떤 사람과 동업할 일이 생기거나 어떤 형태로든 재물이 불어나게 된다. ▷ 남이 성교하는 것을 관심있게 바라본 꿈은 ~ → 남이 하는 일에 관여를 해서 창피를 당하게 된다. ▷ 동물을 사람으로 여기고 성교를 한 꿈 ~ →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순리를 벗어나긴 해도 결과는 만족을 얻는다. ▷ 멀리 떨어져서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든 이성과 관계한 꿈 ~ → 외교적인 일과 관련해서 정도의 차이를 막론하고 자신이 직접 개입하게 된다. ▷ 부부간에 성교를 한 꿈 ~ → 사업상의 계약이 성.. 2018. 10. 30.
마이랩뷰 사이트 운영 종료 안내 마이랩뷰 사이트 운영 종료 안내 안타깝게도 커뮤니티 사이트가 문을 닫네요.제가 활동을 많이 한 건 아니지만 아쉽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강의 Q&A로 공부하고 미니프로젝트 진행해서 나도 정보 및 팁 공유하자고 다짐만 했더니시간이 지나가버리네요.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2018. 10. 30.
Windows 7 에서 델파이 도움말 사용하기 Windows 7 에서 델파이 도움말 사용하기 ARCHITECTURE에 따라 x86 (32bits) x64 (64bits) 설치 2018. 10.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