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044

Cloud Service IaaS, PaaS, SaaS? Cloud Service IaaS, PaaS, SaaS? 영어권에서는 피자 서비스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일전에 보았던 레고 만들기 보다 더 재미있고 흥미롭다. 2020. 2. 4.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학 개강 연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학 개강 연기 교육부는 중국 유학생들이 대거 입국하는 시기를 고려하여 대학 개강을 2주정도 늦춰줄 것을 당부했다고 합니다. 모두들 무사히 2,3월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 2. 4.
맥북 Handoff 사용하기 맥에서 handoff 라는 기능은 Handoff가 켜져 있는 경우 공통 클립보드를 사용하여 텍스트, 이미지, 사진 및 비디오를 여러 기기 사이에서 복사하거나 붙여 넣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Mac 컴퓨터 간에 파일을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Mac에서 Handoff를 사용하여 마지막으로 작업한 위치에서 다시 시작하기 Handoff를 사용하여 하나의 기기(Mac, iPhone, iPad 또는 Apple Watch)에서 작업을 시작하고, 흐름을 끊지 않고 다른 기기에서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Phone에서 웹 페이지를 보다가 마지막으로 보던 부분을 Mac의 Safari에서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많은 Apple 앱(캘린더, 연락처, Pages 또는 Safari)에서 Handoff를 사용할 .. 2020. 2. 4.
꾸준히 로드맵을 추진한다면 목적을 갖고 목표를 세워서 꾸준히 로드맵을 추진한다면 뭔가를 이룰 수 있다. 그리고, 자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블로그나 유튜브와 같은 자기PR 매체를 이용한다면 자신의 능력을 알릴 수 있다. 2020. 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