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5

피드백 이란 뭘까 피드백 이란 피드백의 뜻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피드백 단어의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를 다니거나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피드백이라고 하는 단어를 자주 들어보셨을 것 입니다. 그렇기에 지금부터 피드백의 정확한 뜻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피드백의 사전적 의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피드백은 어떠한 행동이나 행위에 대한 결과가 최초의 목적에 부합되는지 확인하고, 부합하지 않다면 정확하면서 적절한 상태로 되도록 수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전적 의미로만으로는 쉽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피드백은 무엇을 되돌려 주는 것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이해하 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 위처럼 복잡한 설명보다는 더욱 .. 2020. 9. 22.
존 윅 3 파라벨룸 존 윅 3 파라벨룸 "시 비스 파켐, 파라 벨룸 -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2020. 9. 15.
개발자의 글쓰기 4종류 (개발자) 글쓰기 4종류 구분 내 용 종 류 저 직접 경험하고 실험한 과정이나 결과 개발기, 도입기, 적용기 술 어떤 것을 분석하여 의미를 풀이하고 해석한 것 기술 소개, 용어 분석, 에러 해결 방법 등 편 산만하고 복잡한 자료를 편집해 질서를 부여한 것 프로그램 설치/설정 방법, 튜토리얼, 세미나 후기, 책 리뷰 집 여러 사람의 견해나 흩어진 자료를 한데 모아 정리한 것 명령어 모음, 팁, 여러가지 규칙 2020. 9. 15.
UI UX UI가 요구한 질문의 결과, 기능을 만드는 거라면 UX는 그 질문의 너머, 의도를 보는 것이다. - 배경환 - 요청자가 요구한 그 너머를 보라. 기능 너머를 보라. 숫자 너머를 보라. 당신은 단지 최소한의 기준만을 만들고 있나요? 그렇다면 이제 그 이상을 바라보십시오. 단순히 아이가 사탕을 먹는게 모든 것이 아닙니다. 아이의 시선과 추구하는 것이야 말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입니다. 2020. 9. 6.
캐딜락 리릭 가격, 모델X 절반 수준 캐딜락 리릭 가격, 모델X 절반 수준 캐딜락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리릭의 가격 정보가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모티브 뉴스에 따르면 리릭은 2022년 판매가 시작되며, 가격은 5만5000달러(약 6500만원)부터 시작한다. 리릭은 전기차 플랫폼, 얼티움 동력 시스템을 통해 최대 483km를 주행할 수 있다. 출처 : 탑라이더(http://www.top-rider.com) 캐딜락 리릭 2020. 9.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