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3/024

파이썬 가상환경 설정 (아주 간단해요) 파이썬 가상환경 설정 파이썬 가상환경 설정은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상환경을 설정한 후에 작업을 하는게 훨씬 안정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에는 Mac에서 파이썬 가상환경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 현재 폴더는 startprojecct 폴더입니다. (manage.py 가 있는 폴더) $ brew install pyenv # or pip install pyenv $ pyenv install python3 $ pyenv virtualenv python3 [가상환경이름] # 활성화 $ source ~/[가상환경이름]/bin/activate # 비활성화 $ deactivate # 가상환경 제거 $ rm -r /경로명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 python -m venv venvapp.. 2021. 3. 2.
Mac에서 MariaDB 설치 Mac에서 MariaDB 설치 # mariadb 설치 실행 $ brew update $ brew install mariadb $ brew services start mariadb 2021. 3. 2.
산타옷을 입은 룬과 터키 산타옷을 입은 룬과 터키 산타산타 blog.naver.com/pinkiejini/130161899463 산타옷을 입은 룬과 터키! 귀여운 고양이옷을 빌려왔어요. 집에오자마자 애들에게 입혀봤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og.naver.com 2021. 3. 2.
비싼 컵이 좋은 이유 그릇이나 컵은 대체로 저렴한 걸 사용한다. 가끔 좋은 컵이나 그릇을 사용하기 위해서 비싼 컵을 구매하는데. (그렇다고 명품이나 초고급품은 아니다) 예를 들자면 스타벅스 유리컵. 내열 유리는 아니어서 찬음료나 물을 마실 때 사용한다. 네스프레소 커피잔. 커피를 마실 때나 뜨거운 차를 마실 때 사용한다. 주로 사용하는 컵과 잔이 되었다. 비싼 컵이 정말 튼튼하고 든든함도 느끼게 해준다. 안정가도 준다. 쉽게 깨지지 않고 안정감이 있으며 편하게 그립감도 있다. 다행히 쉽게 질리지 않는 것으로 고른 것도 한 몫 했다. 자주 사용하거나 든든하고 안정감을 갖고 싶은 잔이나 컵이라면 좀 비싸도 충분히 좋다. 2021.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