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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위 체계 Priority Scale/Levels

우선순위화 목적

  • 높은단계에서 낮은단계로의 순위
  • 의사결정 촉진

 

대체로 우선순위 체계는 3단계나 5단계로 구성됩니다.

 

3단계 체계

5단계 체게

High

Medium

Low

Level 1: Currently Critical (현 중요)

Level 2: Potentially Critical (잠재적 중요)

Level 3: Necessary (필요)

Level 4: Recommended (권장)

Level 5: Grandfathered (제외)

 

 

아래에는 개별 자산과 관련된 조건에 대한 6단계 우선 순위 체계가 나와 있습니다. 

 

P6. 긴급상황입니다.  P6. Emergency

생명이나 재산의 안전, 즉각적인 임무 영향, 유틸리티 손실. 즉시 시작하고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전환하십시오. 초과 근무가 승인될 수 있습니다.

 

P5. 급합니다.  P5. Urgent.

지속적인 시설 운영을 위해 필요한 유지보수 또는 수리 작업; 시설의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건강한 환경을 복원하기 위해 완료해야 합니다. 생명을 위협하는 위급상황은 아닙니다. 현재 작업이 완료되었지만 지정된 기간(동일 또는 4시간 이내 등 지역 센터에서 지정) 내에 응답합니다.

 

P4. 높은 우선순위.  P4. High Priority.

우선 순위에 따라 임무를 지원하거나 프로젝트 기한을 맞추기 위한 작업. 접수 순서대로 완료하여 미션 수행이 우선됩니다.

 

P3. 중간 우선 순위(일상) P3. Medium Priority (Routine). 

시설 유지관리 작업은 시설 유지관리 조직의 역량 내에서 정기적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시설 작업은 자원의 가용성에 따라 결정되며, 운영 효율성을 얻기 위해 시설 또는 구역별로 또는 지시에 따라 통합될 수 있습니다.

 

P2. 우선 순위가 낮음(재량)  P2. Low Priority (Discretionary).

시설과 장비를 보호, 보존 또는 복원하는 데 필수적이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미션 마일스톤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작업.

 

P1. 우선 순위가 없습니다(연기).  P1. No Priority (Deferral).

안전, 운영 및 경제적으로 지연될 수 있는 작업. 우선 순위가 높은 작업, 자금 부족, 현장 접근 또는 유지보수 조직의 통제 밖에 있는 조건 때문에 작업을 수행해야 하지만 일정을 잡을 수 없습니다. 여건이 허락하면 그 작업은 재분류될 수 있다.

 

 

출처 : www.assetinsights.net/Glossary/G_Priority_Scale_Level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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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공청회서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노선 공개
연구용역 내용 공개..의견 수렴 후 6월 확정 예정

realestate.daum.net/news/detail/all/20210420100644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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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즈를 사용하다가 애플 제품의 MacOS를 사용하게 되면, 키보드가 바뀌게 됩니다.
그런데, 키보드가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릅니다.

그 중에 몇가지 없는 키자판이 있습니다.

Home, End, PageUp, PageDown, 등.

자주 사용하던 이 키는 어떻게 누를 수 있을까요?

다행히,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윈도우즈에서와는 다른 방법으로 키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me : Fn + ◀︎
End : Fn + ▶︎
PageUp : Fn + ▲
PageDown : Fn + ▼

위의 키 조합이 윈도우즈에서의 Home, End, PageUp, PageDown 키가 됩니다.
다른 키로도 되는데 알아볼까요?

PageUp : Shift + Space
PageDown : Space

윈도우즈와 맥OS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부족한 것들을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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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시곤 교수 "서울 교통혼잡구간 없애려면 '남부광역급행철도' 필요" 
2021년6월
결정 예정된 GTX-D노선… '청라국제도시' 수혜 지역 되나?
서울시 구상 "남부광역급행철도" 노선안 현실성 높아.
"남부광역급행철도"는 GTX-A, GTX-B, GTX-C와 만나게 된다.

출처: 나무위키, 서울시의 계획대로 남부광역급행철도와  GTX-B 가 직결했을때의 노선도


현재  GTX-B 지점이 만나는 곳에서 경기도와 인천시가 확장안을 제안했으며 김포방향으로 확장할지, 
인천공항으로 확장할지, 또는 두 개다 할지. 결정을 논의하고 있다.



출처 : 수도권 남부광역급행철도(GTX) 예상안 (c)더청라

수도권 GTX가 연결되면 수도권 대중교통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은 확실해 보인다.
 
 
부천종합운동장역(당아래)~오류동역~가산디지털단지역~신림역~사당역~교대역~강남역~선릉역~삼성역~잠실역

 

잠실역 - 나무위키

[ 2000년~2009년 ]2000년143,184명13,916명157,100명비고2001년141,001명14,665명155,666명2002년142,353명15,197명157,550명2003년138,383명15,032명153,415명2004년136,973명15,406명152,379명2005년141,799명15,370명157,169명2006년141,442

namu.wiki

GTX-B에서 GTX-A, GTX-C와의 연결로 서울 남부의 교통문제를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큰 기대가 된다.


관련 뉴스 링크
www.thecheongna.net/news/articleView.html?idxno=1297

 

내년 결정 예정된 GTX-D노선… '청라국제도시' 수혜 지역 되나? - 더 청라

지난해 10월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가 \'광역교통비전 2030\'을 발표하면서 \"수도권 서부권에 신규 급행철도를 검토하겠다\"고 밝힌 이후 인천의 수혜 지역에 대한 여러 예

www.thecheongna.net

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32370

 

김시곤 교수 "서울 교통혼잡구간 없애려면 '남부광역급행철도' 필요" - 뉴스웍스

[뉴스웍스=원성훈 기자] 김시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철도전문대학원 교수가 \"지역불균형 해소를 위해 수도권 동남부 지역의 철도망 구축이 반드시 필요하며 진행 중인 GTX 노선과의 연계방안을

www.newswork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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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밋, 밋업 뜻

교육,영어 2021. 4. 13.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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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밋, 밋업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그 뜻을 알아볼까요?

서밋, Summit
명사: 정상 또는 스뇌급의 회담, 특히, '서방 7G정상회담'을 지칭하는 말.
한마디로 정상급, 임원급 모임 회의입니다.

밋업, Meetup
동사:~와 (약속하여) 만나다. 
사업자가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회사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토론하는 행사를 말합니다. 사업설명회라고도 합니다.
컨퍼런스, 간담회 등도 해당됩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용어를 혼동해서 이용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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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를 해야하는 이유.

출처 인터넷

매번 설명을 해도 못 알아 듣는다면
그들의 눈 높이에 맞게 설명해야 한다.

매칭게임. 매칭프렌즈. 매칭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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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은 돈으로 움직인다. (직접 보기도 했고 간접적인 사실로도 알고 있다)

 

언론사의 대주주와 광고주를 파악해 보면

언론사가 왜 편향적으로 기사를 쓰고 있는 지를 이해하게 된다.

우리나라 언론지수(신뢰도)는 OECD 꼴찌(42위)다. 4년연속

이 결과만 봐도 우리나라 언론이 부정적인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언론의 스폰서가 어떤 요구를 하는지 알 수 있다.

반정부적이고 부동산의 정상화에 부정적이라는 것도 상식적으로 알 수 있다.

이 언론에 따라 생각하게 된다는 건. 아무생각 없이 따르고 있다는 것이지.

언론은 돈으로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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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하는 말에는 마법 같은 힘이 있다. 혼자 하는 말은 머릿속에서 나와

우리 몸의 세포 속으로 스며들어 우리의 몸과 마음을 움직인다.

‘안 된다’, ‘싫다’, ‘못 하겠다’ 같은 부정적인 말은 불만을 부르고,

‘가능하다’, ‘좋아, 해볼 거야’ 같은 긍정적인 말은 행복을 가져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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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어와 도다리 생김새나 크기로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손쉽게 구별하는 법을 찾아야죠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처럼
점 하나로 쉽게 다른 사람이 되는 것처럼 말이죠
그림을 보시면 좌측에 있다고 광어가 아니라
바닥에 눈이 하늘로 향하게 눕혔을 때
눈이 좌측 볼이 에 있으면 광어
우측 볼에 있으면 도다리
그래서좌광우도

라고 부릅니다.

이제 회막으러 가거나 수산시장가면
쉽게 구별할 수 있으시겠죠.
잘 골라서 맛있게 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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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킥보드로 대표되는 개인형 이동장치 (PM, Personal Mobility)의 이용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정말 많네요.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이주민)은 새로운 교통수단의 보급이 국민의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때문에 2021년 5월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개정 도로교통법 시행에 맞춰서 해당 법규의 빠른 정착을 돕는 한편,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자의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사실, 전동퀵보드, 전동휠, 호버보드 등에 대해서 도로에서 안전문제가 끊이질 않죠.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2020년 10월 기준 ‘공유 전동킥보드’ 이용자는 115만 명으로, ‘전동킥보드 보유자 수’ 등의 기기를 합치면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자 규모는 더욱 클 것으로 예상합니다.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교통사고건수 개인형 이동수단의 교통사고 건수는 2017년 117건에서 2019년 447건, 사상자수는 128명에서 481명으로 3배 가까이(각각 282%, 276%) 급증했다. 

개인형 이동장치 관련 교통사고가 증가하면서 정부는 개정 도로교통법을 발표했다. 그런데 가장 최근의 개정안은 규정이 완화가 되었었죠.

이번 5월 13일부터 시행될 개정 도로교통법에 의하면 개인형 이동장치의 이용자격 및 연령을 강화합니다. 만 16세 이상부터 취득할 수 있는 ‘제2종 원동기 장치자전거 면허(원동기면허)’ 이상의 운전면허증 보유자만 운전이 가능해져 기존 만 13세 이상에서 상향됐다. 

△동승자 탑승 금지 △안전모 착용 △등화장치 작동 등 운전자 주의의무 불이행시 처벌규정도 강화돼 이용자들은 사전에 반드시 관련 법규를 숙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무면허 운전자는 20만 원 이하의 벌금을 내야하며 만 13세 이하 어린이가 개인형 이동장치를 운전할 경우 보호자가 처벌을 받는 규정이 신설됐다. 인명보호 장구 미착용, 승차정원 초과, 등화장치 미점등 등 관련 처벌규정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경찰청은 올해 말 시행을 목표로 필기시험과 안전교육에 중점을 둔 개인형 이동장치 전용 면허 신설을 추진 중이다. 

개인형 이동장치의 통행 방법은 현행 도로교통법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자전거도로가 있는 경우 ‘자전거도로’로 통행이 가능하며, 만약 자전거도로가 없는 경우‘차도’의 우측 가장자리에 붙어서 통행해야 한다.

‘이용자의 매너가 안전한 개인형 이동장치 교통문화를 만든다!’개인형 이동장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정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해 도로교통공단은 공유 전동킥보드 플랫폼과 협업을 강화하고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는 자전거도로 통행을 우선으로 하되 자전거도로가 없다면 도로 우측 가장자리에서 통행해야 한다”라며, “교차로에서 좌회전을 할 때는 자전거처럼 교차로 직진 신호 때 직진하여 교차로를 건넌 후 잠시 대기하다가 다시 직진신호에 맞춰 도로를 건너는 ‘훅턴(Hook Turn)’을 하거나 전동킥보드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공단은 최근 공유 전동킥보드 운영사와 함께 전동킥보드 이용자를 위한 안전 수칙 영상 콘텐츠를 개발, 도로교통공단 유튜브와 이러닝센터에 공개했다. 영상은 △공유 전동킥보드의 탑승 전 점검사항 등 안전수칙 △올바른 주차 위치 등 이용자의 필수 매너수칙을 담았다. 공단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비대면) 안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또 다른 전동킥보드 콘텐츠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공단은 협약기관이 제공하는 지역별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자 사용 행태 및 개인형 이동장치 사고 등 통계 자료를 활용해 안전사고 위험 요인을 분석하여 안전 대책과 가이드라인을 마련할 계획이다.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한국교통방송은 PM 교통사고를 감소시키고자 올바른 이용문화 확산을 위한 기획취재보도 및 특집코너를 구성해 방송하기도 했다.

도로교통공단은 관계부처 및 기관, 공유 전동킥보드 사업자의 교육·홍보 노력과 함께 이용자들의 법규 및 안전수칙 준수 노력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로교통공단 관계자는 “개인형 이동장치와 보행자, 자동차 모두가 안전한 도로교통 문화 조성을 위해서는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자의 올바른 이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친환경적이고 편리한 개인형 이동장치에 대해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계부처 및 업계, 지자체 등과 협력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제발 배달이 생활화되면사 도로가 참 위험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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