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3

Github Token, 소스트리와 연동 Github Token, 소스트리와 연동 깃허브와 소스트리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공유합니다. 깃허브에 토큰을 통해서 인증하는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깃허브 토큰으로 인증(연동)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하면 풀,패치,푸시 기능을 사용할수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절차로 연동을 설정해 주시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깃허브 우측상단 -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settings > Developer settings 를 클릭합니다. 3. Personal access tokens > Generate new token을 클릭합니다. 4. 비밀번호를 확인합니다. 5. 노트와 유효기한,범위항목을 체크하여 토큰을 발행합니다. 6. 토큰 발생 버튼을 클릭하여 토큰을 발행합니다. 7... 2021. 9. 29.
테슬라 모델Y 신차패키지 타다아우토 서울점에서의 테슬라 모델Y 신차패키지를 하고 인증사진과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지금 차는 2009년식 토스카입니다. 썬팅 1번과 유리막 코팅은 2번 정도 했었죠. 3M 썬팅 필름으로 12년 동안 울거나 공기뜨는 현상이 없이 사용중이라 만족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리막 코팅도 하고 나면 차가 그렇게 새 것처럼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지금은 누군가 만든 스크래치 선, 도로에서 돌튀긴건지 약간의 흠집, 세월의 흔적. 내관은 모르겠지만 외관에는 녹슨 곳이 없네요. (만족스런 토스카 ^^) 그런데 블랙박스는 2채널 사용중인데 전압 불안정으로 요즘은 차량 시동을 끌때는 무조건 파워오프하고 있습니다. 방전된 적이 있어서. 이런 경험이 있어서 신차패키지에서 고급재료와 좋은 서비스를 받아서 오래오래 만족스러.. 2021. 9. 19.
테슬라 모델 Y 계약에서 구매.인도.신차패키지까지 테슬라 모델 Y 구매 계약에서 인수/신차패키지까지 테슬라 모델Y 계약부터 인도까지의 여정을 떠나볼까요? 테슬라 모델Y 계약 따라하기 리퍼럴코드가 나왔습니다. https://ts.la/kyunghwan70599 테슬라 차량 구매 계약할 때 리퍼럴코드를 입력하면 구매자와 리퍼럴코드 소유자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집니다. 슈퍼차져 무료 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꼭 받으세요. 1. 계약 테슬라 모델Y와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을 비교해보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현대, 기아, 아우디, 폭스바겐, BMW, 벤츠, 테슬라 등의 전기차를 알아보고 비교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에 걸리는 시간과 얼마나 오래, 멀리 갈 수 있는지. 그리고 또 얼마나 차크닉이나 차박에 유용하고 편리한지를 막 비교하게 .. 2021. 9.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