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객만래 [千客萬來] (It has an interminable succession of visitors)

장기고객에 '착한 기변' 혜택 쏜다


18개월 우량고객에 27만원 단말기 할인 제공


SK텔레콤은 기기 변경을 원하는 단말기 사용기간 18개월 이상의 자사 우량 고객에게 신규•번호이동 고객과 동등한 수준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T 기변사은권)』 프로그램을 오는 3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기변』 프로그램은 대상 고객이 기기 변경으로 LTE62이상 요금제나 LTE Ting 42(청소년)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27만원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착한 기변’ 지원 총액을 24개월 동안 나누어 할인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2월 한 달은 프로모션 형태로 착한 기변 할인 총액을 선할인으로 일괄 제공한다.


‘착한 기변’으로 변경할 수 있는 휴대폰은 전체 판매량의 60%를 차지하는 아이폰5,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갤럭시POP 등 4개 기종이 대상이다.


SK텔레콤은 가입비 납부, 장기가입 혜택 상실, 멤버십포인트•결합상품 할인 소멸 등 번호이동 고객이 감수해야 하는 불이익을 고려할 때, 『착한 기변』을 선택할 경우 번호이동 고객과 동등한 수준 혹은 더 유리한 조건으로 휴대폰을 교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착한 기변’자격 여부는 고객센터, 온라인 T월드(tworld.co.kr) 및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간단한 조회를 거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착한 기변』 제도 이용 시 본인의 T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하고, 멤버십 등급별 1만 5천원(일반)에서 5만원(VIP)까지 단말기 할인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폰5,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로 바꿀 수 있다니....



출처: sk텔레콤 홈페이지


Posted by SB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