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과학

[IT/과학] 이불에 쉐도우까지, '생활 속에 파고든 아이폰'

by SB리치퍼슨 2010. 4. 7.

아이폰의 인기가 생활용품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IT분야가 아닌 이불이나 귀걸이 등 비가전 분야에 아이폰과 똑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이불에 쉐도우까지, 생활 속에 파고든 아이폰아이폰,이불,귀걸이,쉐도우,휴대폰,뉴스 > 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아이폰 메모지’는 검은색 테두리에 중심 부분에 메모지처럼 줄이 그어져 있다. 마치 아이폰의 메모장을 열어놓은 것 같다. ‘포스트 잇’처럼 접착시트로 만들어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1묶음에 50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3000원이다.

아이폰 트럼프 카드는 일반 트럼프 카드와 비슷한 크기와 재질로 만들었다. 가로 5.7cm, 세로 8.9cm의 PVC 플라스틱으로 만든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Meninos라는 회사가 내놨다.

주방에서도 아이폰 모양을 한 제품을 볼 수 있다. 아이폰 케익과 아이폰 테이블,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모양을 딴 냉장고 자석 때문이다. 아이폰 케익은 아이폰의 인기와 함께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낼 수 있도록 외국의 한 제빵사가 만들었다. 아이폰 케익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 테이블’은 아이폰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검은색 배경에 어플 디자인까지 똑같다.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팟의 정보를 공유하는 아이라운지(www.ilounge.com)의 한 독자가 선보인 이 테이블은 컵 받침도 어플 모양이다.

네모난 냉장고에 하나씩 정렬해 놓을 때 빛을 발하는 어플 자석은 Jailbreak Toys에서 12.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어플 디자인을 그대로 채용해 웃음을 자아낸다.

꿈속에서 조차 아이폰을 떠올리게 하는 용품도 있다. 스웨덴에서 제작한 아이폰 침구세트다. 아이폰의 기본 배경인 검은 바탕에 날씨, 달력, 설정 어플까지 모두 똑같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다.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액세서리 용품에도 아이폰이 적용됐다. 아이폰 귀걸이와 아이폰 쉐도우가 그것.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아이폰 귀걸이는 온라인 매장인 etsy(www.etsy.com)에서 22달러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 쉐도우는 미국의 유명한 백화점 회사이면서 메이크업 제품을 내놓고 있는 콜스(Kohl's)가 내놨다. 이밖에도 아이폰 티셔츠는 Jailbreak Toys에서 1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사이즈는 다양하다.

 

출처 : 미디어잇 정소라 기자 ssora7@it.co.kr
등록일 2010.04.06 10:40: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