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37

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계속 떨어지고만 있지만 바닥만들기를 하고 있습니다. 곧 바닥을 찍을 듯 하니 그 때 봐서 관심갖고 보다고 매수하면 되겠군요. 2020. 1. 31.
쌍용양회 이제 곧 올라가겠죠. 쌍용양회 매년 1분기 실적은 좋지 않습니다. 이제 바닥을 다지고 있습니다. 곧 올라가겠죠. 올 해에는 SOC 사업 시작도 많습니다. 기대 되는 종목입니다. 영업이익 1분기마다 푹푹 떨어집니다. 2020. 1. 31.
도미니크 팀, 기적을 일으키다. 도미니크 팀, 나달로부터 승리를 얻어내다. 와우, 도미니크 팀이 최강 나달을 물리쳤다. 둘의 경기를 몇 번 봐왔지만 매번 나달이 승리의 여신과 키스를 했었다. 하지만 이번 호주 오픈은 달랐다. 2020. 1. 30.
[꿈/해몽] 옷등의 사물의 꿈 -옷- *여성이 꿈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 = 갑작스러운 유산 상속을 받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남편이 출세하게 됩니다. *상복을 입고 있는 꿈 = 거래에서 이득을 보거나 계약이 유리하게 이루어지고 횡재할 꿈. *꽉 끼는 옷을 입고 있는 꿈 = 심한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으며 자신의 입지가 좁아져 불안한 꿈. *아주 큰 외투를 걸치고 있는 꿈 = 지나친 허세에 대한 경고, 자신을 너무 과시하지 말 것. *남자인데 여자 옷이나 화장을 한꿈= 추진하던 일이 꼬이고 막히게 되며 운이 따르지 않음. *여자가 남장을 한 꿈 = 실력을 인정 받아 큰 일을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누더기 옷을 입고 있는 꿈 = 새로운 전기를 맞아 생활의 활기를 띠게 될 암시. *아주 비싼 모피코트를 입.. 2020. 1. 29.
[꿈/해몽] 음식물에 관한 꿈 http://www.nado.co.kr/board/zboard.php?id=coun_dream&page=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86음식물에 관한 꿈 *남에게 술을 주는 꿈 만사가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계획한 일을 보류할 것. *술먹고 신나게 노는 꿈 친한 사람과 싸움이 있을 징조이고 질병을 얻게될 일진이니 건강, 말 조심 할것. *생선류를 먹는 꿈 돈이 횡재할 일진이며 명예를 얻을 길몽이다. *떡을 먹는 꿈 만사가 순조롭게 풀릴 일진이며 금전문제는 귀인을 만나 해결됨. *독버섯을 먹는 꿈 = 성적인 유혹에 빠지거나 어떤 음모나 계략에 휘말려 들 수 있으므로 조심하라는 뜻. *꿀을 먹는 꿈 = 우울한.. 2020. 1. 29.
[꿈/해몽] 식물에 관한 꿈 식물에 관한 꿈 *꽃을 나누어 주는 꿈 가까운 사람과 싸움이 일어나거나 손재가 있을 징조, 서북방에 있는 거래처를 조심. *나무가 부러지는 꿈 자신이 흉사할 징조이므로 먼여행이나 운전을 삼가하고 도난 및 화재에 유의 할 것. *나무에 올라보는 꿈 행운이 따른 일진. 합격이나 승진운이 따라올 운세. *나무를 심어보는 꿈 막혔던일이 해소되고 반가운 친구를 만나 술먹을 일진이고 연인과는 즐길운임. *나무의 열매를 보는 꿈 임산부는 아들을 낳을 태몽이고, 배후자를 만나 결홀알 일진임. 그리고 돈이 굴러들어올 일진이기도 함. *소나무나 대나무를 보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이동할 징조이고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 일이 쉽게 풀릴 일진임. *연꽃을 보는 꿈 딸을 낳을 태몽이고 배필을 만날 일진이다. 만사가.. 2020.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