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여행 맛집 요리 헬스

[문화/축제] 서울 이번 주말 벚꽃 축제로 물들다

by SB리치퍼슨 2013. 4. 12.

서울 이번 주말 벚꽃 축제로 물들다


아, 올해에는 벚꽃 축제를 갈수 있을것 같다...


그리고, 서울시장이 바뀌고 나서부터는 복지와 행정을 시민들을 위해 더 신경쓰는게 눈에 띄게 늘어났는데

축제에도 그렇다고 하니 더 좋아진 서울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점점 벚꽃길을  만들어 놓는 구청이 늘어나는 듯 하다. 벚꽃도 좋지만 다른 꽃들도 볼 수 있는 곳이 벚꽃거리처럼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국회의사당 뒤편 서강대교 남단에서 여의2교 북단에 이르는 여의서로 일대에서 제9회 한강여의도 봄꽃축제를 개최한다.

원활한 축제행사를 위해 이번에도 11일 낮 12시부터 21일 밤 12까지 일부 구간 차량 통행을 제한한다. 제한 구간은 국회 뒤편 여의서로 1.7km 구간과 순복음 교회 앞 둔치 도로 진입로 ~ 여의하류 IC 시점부 1.5km 구간이다.


양천구는 11일부터 20일까지 안양천에서 벚꽃과 시화(詩畵), 음악이 흐르는 안양천 벚꽃 문화마당을 개최한다.
신정교 ~ 오금교 제방 벚꽃 길 약1Km 구간에서 개최된다.


송파구(구청장 박춘희)가 12일부터 14일까지 ‘잠실관광특구 1주년 페스티벌 및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서초구는 13일 오후 3시부터 방배2동 도구로 일대에서 벚꽃축제를 연다.

서초구 방배본동 삼호아파트 일대(동광로 19길 일대)도 서초구의 숨은 벚꽃 터널 명소가 된다.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불광천에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강북구 삼양로길(옛 벚꽃길)을 따라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삼각산동 벚꽃축제’가 13~14일 삼각산고등학교 및 주변도로에서 개최된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벚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맞춰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봄꽃이 풍성한 중랑천 녹지순환로와 체육공원에서 ‘제6회 동대문 봄꽃축제’를 개최한다.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16일 지역주민이 스스로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추진하는 제12회 금호산 벚꽃축제를 개최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