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택한 라면, 맥주, 커피?
농심 신라면이 1위일꺼라는 생각.
맥주는 테라(공유 홍보모델의 광고량이 많음)가 1위일꺼라는 생각.
커피는 티오피(원빈 홍보모델)가 1위일꺼라는 생각.
잠시 접어두셔야겠습니다.
26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8월 셋째 주(15~21일) 국내 라면시장에서 진라면과 신라면이 각각 구매경험도 29.6%, 28.4%로 1·2위를 차지했다. 전주와 순위가 뒤바뀐 것이다.
...
캐시카우는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제공하면, 보상 혜택(리워드)을 주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분석하는 업체다. 한국경제신문은 캐시카우와 공동으로 소비재 시장의 동향을 분석하는 기사를 매주 금요일 9시 인터넷에 게재할 예정이다.
출처 : (바로가기)
#소비자식품순위 #라면순위 #맥주순위 #커피순위 #비빔면순위 #참치캔순위 #간장순위 #즉석밥순위 #우유순위 #캐시카우 #소비자영수증
반응형
'광고, 마케팅, 제휴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 알바 홍보 (0) | 2020.06.17 |
---|---|
클라우드 기반 여행 솔루션 서비스 (0) | 2020.02.01 |
'번개' 철가방이 가르쳐 주는 고객만족 경영 10계명 (0) | 2018.07.29 |
체리 피커(Cherry Picker)와 디마케팅(Demarketing) (0) | 2018.07.28 |
Just Do It...고객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마케팅 (0) | 2018.07.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