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애플,구글의 모바일 광고 단가 인하
애플의 경우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인 모바일 광고, 아이애드, 캠페인의 건당 최소 단가를 미 10만달러로 내렸다고 한다.
페이스북이 모바일 광고시장에 진출하는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구글은 애드몹의 최저입찰 가격제도를 없애고 클릭 횟수에 따라 비용을 부과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98187
애플의 경우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인 모바일 광고, 아이애드, 캠페인의 건당 최소 단가를 미 10만달러로 내렸다고 한다.
페이스북이 모바일 광고시장에 진출하는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구글은 애드몹의 최저입찰 가격제도를 없애고 클릭 횟수에 따라 비용을 부과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98187
반응형
'광고, 마케팅, 제휴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획/마케팅] 대접받는 외국 컨설턴트, 푸대접 받는 우리나라 컨설턴트 (0) | 2012.03.14 |
---|---|
[IT] 페이스북 모바일 광고시장 진출 (0) | 2012.03.07 |
[광고/마케팅] NHN 광고정책에 중소광고주 불만 폭발 (0) | 2012.01.09 |
[광고/마케팅] 제휴 프로그램을 실패로 이끌 7가지 사례 (0) | 2011.12.20 |
[광고/마케팅] 키워드 검색광고 - 주소창검색,팝업,팝언더,엔딩팝업,팝업탭,팝언더탭 (0) | 2011.12.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