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회사 닐슨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간에 차이가 있는데....
아이폰 사용자는 유료 앱을 안드로이드 유료 앱 사용자보다 더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그러나, 아이폰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보다 광고 클릭율이 현저한 차이를 보인다고 했다.
아이폰 사용자는 대략 47%가 클릭을 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29%정도가 클릭하지 않는다고 했다.
결과적으로 안드로이드폰이 앱 매출에 있어서는 아이폰 보다 시장규모가 작겠지만
광고 시장에서는 더 크다고 말할 수도 있겠다.
앞으로 모바일 광고시장은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이고 안드로이드폰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광고, 마케팅, 제휴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마케팅] 니치 마케팅(Niche Marketing) (0) | 2010.11.15 |
---|---|
[광고/마케팅] 3대 검색,포탈 강자 서비스 비교 (0) | 2010.11.11 |
[제휴마케팅] 온라인 제휴마케팅 (0) | 2010.10.29 |
[제휴마케팅] 휴대인터넷의 미래 - 비지니스 모델 사례들 (0) | 2010.10.28 |
[제휴마케팅] 비지니스 모델 (Business Model: 사업모형) (0) | 2010.10.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