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마케팅,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 아이폰 앱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앱 사용자의 차이

by SB리치퍼슨 2010. 10. 29.

리서치 회사 닐슨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아이폰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간에 차이가 있는데....

아이폰 사용자는 유료 앱을 안드로이드 유료 앱 사용자보다 더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그러나, 아이폰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보다 광고 클릭율이 현저한 차이를 보인다고 했다.
아이폰 사용자는 대략 47%가 클릭을 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29%정도가 클릭하지 않는다고 했다.

결과적으로 안드로이드폰이 앱 매출에 있어서는 아이폰 보다 시장규모가 작겠지만
광고 시장에서는 더 크다고 말할 수도 있겠다.
앞으로 모바일 광고시장은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이고 안드로이드폰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