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객만래 [千客萬來] (It has an interminable succession of visitors)
반응형
쌈꼬쪼려 소백촌닭

뷔페 음식점을 갔을 때 누구나 자주 못 먹던 음식을 많이 먹거나 그냥 많이 먹거나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처음부터 기름진 고기 음식과 단 음식으로 공략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처음부터 기름진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 많이 먹을 수 없다. 금새 포만감을 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뷔페에서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한다면
먼저,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 회나 초밥, 스프를 먹는 것이 좋다. 초밥은 밥이 많아 금새 포만감이 생길 수 있으니 초밥은 많이 먹지 않도록 한다.
그 다음으로 신선한 야채와 볶은 야채나 기름기가 가능한 육류를 먹도록 한다.
이 때에 볶은 밥이나 김밥, 캘리포니아 롤, 등의 밥류를 먹는 것도 괜찮다.

마지막으로는 가볍게 과일, 음료, 차로 마무리해주면 그 동안 먹어서 생긴 포만감도 줄일 수 있다.

처음부터 기름진 음식이나 밥, 또는 급식을 하는 것은 뷔페에서 '나 조금만 먹겠소'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뷔페 음식을 만났을 경우에는, 샐러드 종류나 수프 같은 음식으로 허기진 배를 채운 다음 옆에 앉은 사람들과 많은 담소를 나누는 것이 좋다고 한다. 배고픔 때문에 이것저것 먹다 보면 어느새 과식을 하게 되는데, 가벼운 음식으로 허기짐을 채워 폭식을 미리 방지하는 것이다. 이렇게 허기짐을 달랜 다음, 평소에 즐기지 못하는 음식 한 두 가지를 음미하면서 먹는 다면 과식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 뷔페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여유롭고 즐겁게 많이 먹어볼까요.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SB패밀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