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11번가, CPC형 검색 광고 ‘클릭플러스’ 오픈
출처: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4496
2011.12.05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판매자 대상의 CPC(Click Per Cost) 검색 광고 '클릭플러스'를 오픈한다.
출처: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4496
2011.12.05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판매자 대상의 CPC(Click Per Cost) 검색 광고 '클릭플러스'를 오픈한다.
기존 온라인쇼핑몰 내 상품 광고는 종류가 많고, 복잡한데다 효과 검증이 쉽지 않아 대부분 가격 경쟁에 의한 입찰에 의존해 왔다.
‘클릭플러스’는 광고 효과에 따라 과금이 이뤄져 광고를 클릭한 만큼 과금되는 방식의 판매자 광고다. 11번가 내 상품 판매자는 매출 및 거래 상황에 따라 탄력적인 광고집행 및 관리가 가능하다. 고객들의 검색 패턴을 분석해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대상에 자동으로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도 제안한다. 또, 광고 집행 결과에 대한 노출, 클릭, 광고비, 전환수 등 다양한 형태의 리포트를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광고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11번가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클릭플러스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11번가는 “2년여에 걸친 판매자, 고객 분석을 통해 이 같은 서비스를 구현했다”면서 “’클릭플러스’는 신개념 광고 상품으로 오픈마켓
시장에서 새로운 '광고 플랫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했다.
반응형
'광고, 마케팅, 제휴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마케팅] 인터넷 광고 용어 정리 - P4P, PPC, PPL, PPS, ROS, CTR (0) | 2011.12.09 |
---|---|
[광고/마케팅] 인터넷 광고 용어 정리 (0) | 2011.12.09 |
[광고/마케팅] 오버추어 검색광고 대행사 수수료 요율 (0) | 2011.11.30 |
[광고/마케팅] 인터넷광고의 부정클릭 방지를 위한 정책 체계 수립 최종본 (0) | 2011.11.23 |
[경제/마케팅] 검색광고 대행업체, 매출 꾸러다니는 까닭은 (0) | 2011.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