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5862

[음식/요리] 소시지 칼집내기, 소시지 데치기 소시지 칼집내어 데치기소시지는 데쳐서 먹으면 색소와 방부제(?)인가요 그런 성분이 빠져나가서 그냥 먹는 것 보다는 좋다고 합니다.끓는 물에 1분~2분정도만 데쳐도 효과 만점.건져서 찬물에 샤워시키고 바로 양념고추장 등의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꿀맛~~~~ 쓸데없는 포스팅일 수도 있고이왕이면 건강하고 맛있게 소세지를 먹자는 내용일 수도 있어서.... 1. 프랑크 소시지 칼집 내기전  2. 소시지 사선 칼집  3. 소시지 벌집 칼집   4. 소시지 칼집 완료  5. 소시지 데친 후  6. 소시지 칼집 비교 - 벌집과 사선  7. 소시지 칼집 비교 - 엑스와 사선베기  8. 소시지 칼집 비교 - 4가지 칼집 비교  소시지를 데친 물은 기름기가 가득합니다. 색소나 기타 혼합첨가제가 많이 들어가는데 데친 물.. 2014. 9. 11.
[개발/VC++] 인터넷 익스플로러 윈도우 핸들 구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윈도우 핸들 구하기는 어려운 게 아닌 만큼 별로 설명이 필요 없을 듯 하다.버전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우선 아래의 소스로 구해보면 감은 잡을 수 있을 것이다. HWND hIEWnd; HWND hChildWnd; hIEWnd = FindWindow(_T("IEFrame"), NULL); hChildWnd = FindWindowEx(hIEWnd, 0, _T("Shell DocObject View"), NULL); //익스플로러 버전마다 틀리므로 아래의 체크를 거쳐야 합니다. if(hChildWnd == 0) { hChildWnd = FindWindowEx(hIEWnd, 0, _T("TabWindowClass"), NULL); if(hChildWnd == 0) { hChildWnd = Fi.. 2014. 9. 10.
[개발/VC++] 응용 프로그램 구성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 VC++ 개발을 하면서... 난감한 상황들이 한 두번이 아니다. 그 중 간단한 MFC 프로그램을 작성하는데 가상머신에서 실행하려니 에러가 난다. "응용 프로그램 구성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이런 에러가 난다. 좀 당황스럽다. VC++이 설치 되어 있지 않는 곳에서 실행하려면 도대체 무엇을 해줘야 하는가. 델파이에서는 런타임 라이브러리 팩키지 포함 옵션만 체크하면 문제가 없었는데 VC++에서는 그런 옵션이 없다... 알아보니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manifest 관리를 위하여 debug/release 모드와 VC++버전별로 dll 파일을 별도로 하고 있다. 그런데... 이것을 함께 묶을 수 있다거나 함께 배포.. 2014. 9. 10.
[자기경영] 세상의 모든 다큐 - 창의적인 인간이 되는 법 세상의 모든 다큐 창의적인 인간이 되는 법 요즘 유행중인 것 중 하나가 창의력이죠.10~20년 전까지만해도 모방을 잘하면 된다라는 그런 분위기였는데.이제는 모방으로는 눈에 띄질 않네요. 창의력... 다큐가 좀 길지만 한 번 볼까요?BBC에서 제작한 내용인 만큼 볼 만할 꺼라 생각합니다. [세상의 모든 다큐] 창의적인 인간이 되는 법_140228 by girujang 2014. 9. 8.
[전기/전자/산업] 전기와 전자 산업의 구분 또는 차이를 살펴보자. 전기와 전자 산업의 구분 또는 차이를 살펴보자. 전기와 전자 분야를 꼭 구분해야하나 싶기도 하지만 전기와 전자를 따로 부르는 이유가 있을 것이고영어 단어로만 봐도 다르다.하지만 전기전자를 하나의 단어처럼 쓰기도 하니 그 구분이 애매하기도 하다. 주변에 있는 전기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물어봐도 정확히 전기와 전자를 단순 개념으로 보는 것 말고그 분야나 구조에 대해서 차이를 설명을 명확히 못하더라는.... 그래도 계속 궁금했다. 내가 소프트웨어 분야이기는 하지만 유압기기의 계측제어를 하기 위해서다른 분야의 사람들 기계, 전기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업무상 소통과 협의를 위해서 조금씩 알아가는데전기전자의 차이도 궁금한 것 중 하나였다. 산업분야의 관점으로 전기산업과 전자산업으로 살펴보자. 전기산업? 전기산업의 경우.. 2014. 9. 8.
[고양이/반려동물] 노른자네 닭육포 노른자네 닭육포 고양이를 키우면서 와이프가 직접 고양이 간식을 만들다가아는 사람들한테 주문받아서 팔고 있다. 개, 고양이들 다들 미친 듯이 좋아라해서 호응은 좋은데방부제나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마트나 애완동물점보다는 비싸다.사람도 먹어도 괜찮은데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맛이 없거든 소스 찍어먹어야 하지.(먹는사람이 있다고 해서) 혹시나 애견이나 애묘가 있다면 한 번 쯤 주문해서 먹어보는것도....아래로 와.... 광고 아닌 광고... http://pinkie.pe.kr 2014. 9. 1.
[맛집] 송도 호랭이돌곱창 호랭이돌곱창 송도에서 곱창이 먹고 싶다면 한 번 들러보고 깔끔한 맛을 느껴보자. 송도신도시에 오후에 놀러와서 센트럴파크에서 놀아보고 저녁에는 호랭이돌곱창에서 곱창도 먹고 이야기 나누며 더 즐겨보는 건 어떨까? 김치에 싸서 곱창을 먹어보기도 하고 이성친구와 맥주, 소주를 마시면서 미소도 날려보자. ​ 의외로 곱창 좋아하는 여자들도 많다는 사실 호랭이돌곱창은 해양경찰청 주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7 번지에 있다 2014. 9. 1.
[고양이/애완동물] 9살 거북이의 새둥지를 마련했네요. 2005년에 키우던 9살 거북이의 새둥지를 마련했네요.좀 더 크면 좋았었겠짐나 그 때는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공간이었지요... 어항에 담긴 거북이들 모습을 담은 사진을 찾을 수 없어 안타깝네요.찾게 되면 업로드 해야겠습니다. 대학다닐 때 붉은귀거북이 4마리를 시장에서 구입했습니다. 그 때 당시만해도 붉은귀거북이에 의한 생태파괴 정보가 없었습니다. 물론, 배쓰도... 하지만, 지금은 애물단지로 전락했죠.... 거북이들이 1살이 안되었을 때, 겨울에 며칠 집을 비운 사이... 대야에 있던 물도 마르고... 애들도 1마리는 말라서 죽고. 한마리는 장기가 이상해졌는지..며칠동안 비실거리다가 죽고. 지금의 2마리만 남았습니다. 그간 2마리를 키울려고 했었는데... 엄마집에 잠깐 놔둔적이 있는데... 그 때이후로 엄.. 2014. 8. 31.
[고양이] 룬 모니터위에서 뭐하니? 룬 모니터 위에서 뭐하니? 요즘은 모니터가 모두 LCD/LED 타입이라 저렇게 올라갈 일은 없구나. 저 때 귀여운 짓 많이 했지.... 여전히 사랑스러운 우리 룬 ^^ 우리가 궁금하니? 2014. 8. 31.
[건강/의학] 증후군, 신드롬 리스트를 알아볼까? 증후군 리스트 (신드롬,Syndrome) 어떤 공통성이 있는 몇 가지 증후가 함께 나타나는 병적 증세 경험(과거)─ 경험(현재)─ 비경험─ * 번아웃증후군한 가지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신체·정신적인 극도의 피로감으로 기력이 소진한 상태를 번아웃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삶과 일에 보람을 느끼고 신나게 일하며 몰두하던 사람이 갑자기 그 보람을 잃고 돌연 슬럼프에 빠지게 되면, 무기력증, 자기혐오, 직무 거부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민모션 증후군큰소리로 울지못해서 입술을 깨물거나 손으로 입을 막으며울음소리를 밖으로 내비치지 않으려는 현상. *코넬리 아다란지 증후군울거나 웃으면 식도가 막혀 죽는병.이별후 혼자 있을때 옛 생각을 떠올리며울거나 웃거나 하는 사람들은 주의해야함 *스탕달 증후군명작이나 명품.. 2014. 8. 28.
[문화] 사랑해 알라뷰 라고 해보자 ^^ 사랑해 알라뷰 그냥 말하는 것도 좋고가끔 그(녀)가 모르는 외국어로도 해보자.... 자주 사용하면 재미가 없으니 몇 번 만 하자.... 쥬땜므 (불어) 느헤부크 (아라비아어) 야 류불류 찌뱌 (러시아어) 아이시데루 (일본어) 요 떼 아모 (스페인어) 이히 리베 디히 (독일어) 워 아이 니 (중국어) Wa Ai Li (홍콩어) 아이 러브 유 (영어) 사야 찐따 빠다 무 (인도네시아어) 띠 아모 (이태리어) ←이탈리아어 쎄비요룸 (터키어) 익 하우 반 야우 (Ik hou can jou 네덜란드어) 디찬 락 쿤 카 (태국어) Mahal kita (필리핀어) 아니 오헤베트 오트카 (히브리어) 두 스테드 다람 (이란어) 그리고.. 사랑합니다. (한국어) 2014. 8. 28.
[경영/리더십] 남을 따르는 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리더가 될 수 없다 안철수 교수의 강연을 들어보면 'A자형 인재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현재의 시대는 단순히 전문성 하나만으로는 개인이나 기업이 성공하기 힘든 구조이고 애플의 아이폰 하드웨어와 개인/기업 할 것 없이 수평적 구조의 협업 파트너 관계로 소프트웨어 컨텐츠를 생산해내는 협력관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말에 굉장히 동감하게 되며 수평적 구조 뿐만 아니라 수직적 관계에서도 서로를 인정하고 협력을 이끌어 내지 못한다면 성공은 점점 멀어질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좋은 리더는 상하 관계 뿐만 아니라 수평적 관계에서도 긍정적 영향력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남을 따르는 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은 리더가 될 수 없다 (예병일의 경제노트, 2005.2.14) 건전한 팔로워십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2014. 8. 27.
반응형